-
간만에 딴 업적들 정리
길드작전으로 큰 비술사
지인들이랑 쿠로수첩한다고 시그마 일반 드디어 5번깸 총사 병졸옷 입고 조나서스한테 말거는 업적이였던거루 기억함 이게 뭐더라 신생 야만족 야말자업적이였던거로 기억한다 이것도 신생 야만족중 실프 첫 퀘스트였던거로 기억한다 지인 S급작 쫌쫌따리 따라다니다가 얻었던것 쿠로수첩을 5주나 했다 대단하다 ^^... 주간복권업적이다. 전에는 한번에 1등으로 다 달성했는데 이번에는 꾸준하게 해서 다시 업적을 따는 방법밖에 없을것같다 칠흑스급 50마리를 잡는거로 기억하고있다 어부 정제가 큰 도움이 되었다. 채집으로 8000번 소장품 채집을 했다는 파창의 증거 업적중 하나다.
닌자를 드디어 만렙을 찍었다. 1->71까지 찍는게 힘들었고 나머지는 트러스트로 천천히 찍었다.
소대원들은 AI가 워낙 좋지 않아서 70렙 이전 던전은 무작위로 천천히 올렸다.
이제 남은 직업은 전사, 몽크, 음유시인, 비술사(솬학) 이렇게인데 전사를 먼저 찍을까 고민중이다.
슬슬 날이 따뜻해지고있다.
곧 봄이라는 증거인데 아직도 코로나는 그대로다. 백신이 나왔다고 하지만 그게 정말 제대로 먹힐지도 모르겠고 변종바이러스들이 기승을 부리는데 이 바이러스는 끝이 날까? 과거의 전염병처럼 치명적이진 않지만 감기마냥 미약하고 끈질겨서 참 걱정이다. 벚꽃축제를 즐길수 있는 2021년이되면 참 좋겠다.
댓글